카테고리 없음

꾸러기가 된 호피 진돗개 랑이

이랑이 2021. 6. 1. 14:33

랑이 성장속도가 엄청빠릅니다!
벌써 80일이넘었는데 다리도 길어지고 애기 강아지가 아닌
꾸러기 강아지가되었어요!

늠름한 뒷태 보이시나요

이제 활동량도 많아져서 얼마나 이곳 저곳을 뛰어다니는지 사진찍기도 쉽지가 않아요~~~

요렇게 달려올때 얼굴을 볼수있네요!
얼마전까지만해도 기죽어있던걸 생각하니 너무보기좋아요!


오늘은 중요한 날이에요!!
랑이랑 같이 농장을 지켜나갈 로키와 만나는 날!!
로키는 누구냐!!
바로~~~~~

같은 진돗개인 청년 이랍니다! 너무 듬직하죠?
로키는 진돗개중 네눈박이 또는 블랙탄으로 불린다고해요

과연 랑이와의 만남이 걱정이되는데.... 어떨까요...싸울까봐 걱정이되기도하고....
결과는 너무 깜짝 놀랐습니다 ㅠㅠ


랑이와 로키

너무 잘놀고 랑이는 애교부리고 로키는 받아주고
너무행복해보입니다ㅎㅎㅎㅎ

앞으로 이 두녀석이 합쳐서 어떤일을 만들어나아갈지 기대가되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