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진돗개 친구들

이랑이 2021. 6. 4. 23:51

랑이가 오빠가생겨서 엄청신나있어요!! 오빠를 너무 괴롭히네요ㅎㅎ 그래도 혼자라 외롭지않아서 다행이죠?



오빠무서운줄 모르고 귀를 막물어대네요ㅋㅋ용감한건가 겁이없는건가!?
로키가 듬직한 오빠 역할을 확실히 해주고있네요!!


둘이서 나란히 걸어다니기도하고~~~~행복해보이네요!

랑이는 로키한테 시선이 붙어있습니다!
로키도 진짜 멋있지않나요? 듬직하고


랑이는 조카랑 눈맞춤하고있어요 둘다 너무 귀엽습니다ㅠㅠ


꾸러기랑이

랑이 많이컸나요~~~??


농장에는 로키랑 랑이외에도 여러가지가있어요~

닭들도 있고 병아리도있고 여러 우리가족의 식량이자라고있답니다!
랑이랑 로키가 잘지켜주길 바랄뿐입니다!
지금처럼 멋지게 잘아서 잘지켜주길 바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