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천방지축 랑이와 로키

이랑이 2021. 6. 7. 14:54

랑이와 로키가 이제 완전 천방지축이 되었어요!
사람으로치면 말썽꾸러기 아이들이려나요?

너무 멀리가는거 아니니 아가들아 !!
랑이 로키 이리와라고 계속 외치고있는데 이아이들 너무신나있습니다

그러는 와중에 목소리가들렸나?

랑이 달려오는거 보이시나요 ㅎㅎ너무 귀엽습니다ㅠㅠ
매일 이렇게 산책을 시켜주어야 랑이가 대변을 본답니다!!
산책모습들 몇장더보여드릴게요!!

이 귀염둥이들 너무잘붙어다녀요ㅎㅎ
로키는 이제 눈빛이 매서워지는중입니다!

더놀고싶은표정인건가????


랑이는 확실히 더놀고싶은 표정이네요ㅎㅎㅎ

무럭무럭 건강하게자라기!